질문 상세

며칠전부터 가슴쪽?유방쪽?이 둥글게 아파서 오늘 종합병원에 가서 초음파를 찍어봤는데 아무것도 없이 깨끗하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병원을 다녀와서도 통증이 지속되어서 병원에서 통증이 있으면 시중에 있는 진통제를 복용해도 된다고하여 탁센을 먹었습니다.
대체 왜 아픈걸까요ㅠㅠ? 생리도 아직 멀었고...
유방외과에서 진료 받아보려고 했는데 저희 지역 유방외과가 전부 예약제로만 환자를 받아 최소 7월중순~말에 진료가 가능하다고 하여 종합병원 외과에서 진료를 받았는데요.
혹시 그걸 기다려서라도 유방외과에 가야 하나요?
이대로 지내도 괜찮은건지 알고싶습니다ㅜㅜ

강**

작성일 2026.06.27

조회수 41

박세명 의사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답변수 10825

건강지킴이 

유앤박소아과의원

너무 걱정마시고 경과를 보시면 어떨까요

Q&A 다른 질문

후다닥 건강 알림

알럿창 내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