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전문가에게 질문하고
바로 답변을 확인하세요
Q
배꼽 아래 중앙의 심해졌다 약해졌다 통증 반복(아랫배)
누르면 더 아픔
3일째 지속
설사 하루 2~4회
메스꺼움(구역감)
식욕 저하(3일째 저녁식사만 하는중..)
구취(양치를 해도 사라지지 않는)
식사와 큰 관련 없음
내일 병원 가볼까 합니다 원인이 뭘까 궁금해서 여쭤봐요..
A
일단은 진료를 보시지요
박세명 의사
유앤박소아과의원
1개의 답변
추천 0
Q
며칠전부터 긴장을 하긴 했지만 그때는 배 아프고 그런적은 없었는데 한3일전부터 복통,설사(약국에서 파는 장엔폴 먹고 설사는 괜찮아지는게 보임) 구역감 양치를해도 구취 그리고 식욕도 오후4~5시는 지나야 배고파져서 최근3일은 공복시간이 길고요 아픈 이유가 뭘까요?
예전부터 위나 장이 꼬일때가 있긴 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예전보다 좀 더 심한 느낌입니다
A
일단은 진료를 보시지요
박세명 의사
유앤박소아과의원
1개의 답변
추천 0
Q
12주차 목투명대 검사했는데 검사 위치가 목 뒤가 아닌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저기에 두께 재도 되는건가요? 1.42mm 나왔습니다!
A
안녕하세요
12주차 목투명대(NT) 검사는 태아 목 뒤 투명 공간 두께를 측정하는 검사로,
1.42mm는 정상 범위에 속하며 위치 오차 가능성은 있으나 결과는 다른 산전검사와 함께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건승하세요
김경남 의사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4개의 답변
추천 0
추천 건강 Q&A
건강지킴이 답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