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며칠전부터 긴장을 하긴 했지만 그때는 배 아프고 그런적은 없었는데 한3일전부터 복통,설사(약국에서 파는 장엔폴 먹고 설사는 괜찮아지는게 보임) 구역감 양치를해도 구취 그리고 식욕도 오후4~5시는 지나야 배고파져서 최근3일은 공복시간이 길고요 아픈 이유가 뭘까요?
예전부터 위나 장이 꼬일때가 있긴 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예전보다 좀 더 심한 느낌입니다

박**

작성일 2026.06.22

조회수 16

박세명 의사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답변수 10817

건강지킴이 

유앤박소아과의원

일단은 진료를 보시지요

Q&A 다른 질문

후다닥 건강 알림

알럿창 내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