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 아래 중앙의 심해졌다 약해졌다 통증 반복(아랫배)
누르면 더 아픔
3일째 지속
설사 하루 2~4회
메스꺼움(구역감)
식욕 저하(3일째 저녁식사만 하는중..)
구취(양치를 해도 사라지지 않는)
식사와 큰 관련 없음
내일 병원 가볼까 합니다 원인이 뭘까 궁금해서 여쭤봐요..
박**
작성일 2026.06.22
조회수 12
Q&A 다른 질문
-
Q
며칠전부터 긴장을 하긴 했지만 그때는 배 아프고 그런적은 없었는데 한3일전부터 복통,설사(약국에서 파는 장엔폴 먹고 설사는 괜찮아지는게 보임) 구역감 양치를해도 구취 그리고 식욕도 오후4~5시는 지나야 배고파져서 최근3일은 공복시간이 길고요 아픈 이유가 뭘까요? 예전부터 위나 장이 꼬일때가 있긴 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예전보다 좀 더 심한 느낌입니다A
일단은 진료를 보시지요 -
Q
12주차 목투명대 검사했는데 검사 위치가 목 뒤가 아닌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저기에 두께 재도 되는건가요? 1.42mm 나왔습니다!A
안녕하세요 12주차 목투명대(NT) 검사는 태아 목 뒤 투명 공간 두께를 측정하는 검사로, 1.42mm는 정상 범위에 속하며 위치 오차 가능성은 있으나 결과는 다른 산전검사와 함께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건승하세요 -
Q
안녕하세요. 제가 사실 정신복지센터에서 한 2년전 우울증고위험군 판정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약 복용과 이력이 남는것이 두려워 후조취를 받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2년 후인 지금 브레인포그 현상이 심화되어 대화할때 말도 조금 더듬고 방금말한것도 까먹게되며 외워야할것들도 외울수 없으며 문장도 징검다리식으로 읽게됩니다. 그래서 정신건강센터의 도움을 받아 약을 복용해볼까합니다. 제가 타로상담을 하는데 약 복용기간동안 일에 지장이 생긱까 걱정이 되어서요.. 얼마나 약을 먹어야 할까요? 일에큰지장이 있을까요? 카드마다 새로 공부해야하는일들도 많은데 약복용기간동안 가능할까요? 약을 먹으라는 기간동안 다 복용하면 제 원래의 뇌로 돌아오긴할까요?A
지금이라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도움을 받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