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배꼽 아래 중앙의 심해졌다 약해졌다 통증 반복(아랫배)
누르면 더 아픔
3일째 지속
설사 하루 2~4회
메스꺼움(구역감)
식욕 저하(3일째 저녁식사만 하는중..)
구취(양치를 해도 사라지지 않는)
식사와 큰 관련 없음
내일 병원 가볼까 합니다 원인이 뭘까 궁금해서 여쭤봐요..

박**

작성일 2026.06.22

조회수 12

박세명 의사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답변수 10817

건강지킴이 

유앤박소아과의원

일단은 진료를 보시지요

Q&A 다른 질문

후다닥 건강 알림

알럿창 내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