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이왕재 교수님 영상을 유튜브에서 보고 아침 점심 저녁 밥 먹으면서 비타민씨를 챙겨먹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요즘따라 풀어지는변을 보고 설사를 합니다. 그리고 또 궁금한게 물설사를 하게 되면 지방변의 기름처럼 기름이 살짝 뜰 수도 있는건가요?

손**

작성일 2026.06.25

조회수 10

오지청 의사

이비인후과 전문의 답변수 5358

건강지킴이 

센트럴이비인후과의원

설사를 하게 되면 기름도 흡수가 덜되어서 나올수 있겠네요

Q&A 다른 질문

후다닥 건강 알림

알럿창 내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