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자궁내막용종으로 지베즈정 피임약 복용중입니다.
현재 3팩째 복용중인데요,(4월달부터 꾸준히 복용했습니다) 제가3일 전부터 부정 출혈이 생겼습니다. 핑크색약 9번째부터요. 양은 생리 2-3일차처럼 양이 적지 않구요..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 제가 핑크색 약 2개를 먹지 못했던거 같아요. 한 알은 4일전에 못 먹었고 하나는 기억이 안나요.. 그래서 부정출혈이 생긴 것 같은데 어떡해야하나요..? 핑크약 계속 먹고 흰약도 먹어야 하나요? 아니면 흰약 먹을 때 흰약 건너뛰고 새팩 뜯어서 다시 분홍색 약 먹어야하나요?

장**

작성일 2026.06.23

조회수 43

정경수 의사

이비인후과 전문의 답변수 3392

건강지킴이 

수이비인후과의원

산부인과에 문의해보시는 게좋을듯합니다.

박세명 의사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답변수 10818

건강지킴이 

유앤박소아과의원

일단은 해당 병원과 상의하시지요 너무 걱정마시고요

오지청 의사

이비인후과 전문의 답변수 5355

건강지킴이 

센트럴이비인후과의원

산부인과 방문해서 치료하세요

Q&A 다른 질문

후다닥 건강 알림

알럿창 내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