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몇 일 전부터 온몸이 간지럽더니 하도 긁었더니 이젠 다리가 저런데 왜 그런걸까요?
여름이 되니 그러네요..
매년 이러니 간지러워서 미치겠네요.. ㅠㅠ
어떤 연고를 발라야할지요?


김**

작성일 2026.06.24

조회수 11

답변결과

  • 0

    그렇습니다
  • 1

    글쎄요
  • 0

    아닙니다

오지청 의사

이비인후과 전문의 답변수 5358

건강지킴이 

센트럴이비인후과의원

[글쎄요] 두드러기약 드시고 보습제 바르세요. 알러지 연고 바르셔도 됩니다.

Q&A 다른 질문

후다닥 건강 알림

알럿창 내용 입니다